기능관련 현재 클라이언트PC 중 하나를 제거하고 새로운 클라이언트PC를 해당 슬롯에 연결하고 싶습니다
페이지 정보

본문
저희 리모트티를 사용하시면서 현재 사용 중인 클라이언트 PC를 제거하고 새로운 클라이언트 PC와 연결하고 싶으시다면,
아래 설명을 따라 해 주십시오.
1. 제거할 클라이언트 PC의 리모트티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삭제 또는 종료해 주십시오.
- 삭제하기 : 윈도우즈 설정 -> 앱 -> 설치된 앱 -> 리모트티 클라이언트를 찾아서 삭제해주십시오.
- 종료하기 : 아래 그림처럼 트레이아이콘으로 가신 후에 리모트티아이콘 -> 오른쪽 클릭 -> 종료를 눌러주세요.
![]()
※그냥 PC를 끄시면 나중에 PC가 다시 켜질 때 리모트티 클라이언트가 자동 로그인되어 다시 연결될 수 있습니다.
※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삭제 또는 종료를 하시면 연결이 자연스럽게 끊어져서 검은 화면이 될것 입니다.
2. 이제 꺼진 슬롯에서 오른쪽 클릭 -> 슬롯 변경 -> 초기화를 눌러주십시오.

3. 새PC에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로그인하실 때, 제일 아래의 Client Number를 아까 초기화한 슬롯 번호와 같은 번호로 입력해 주십시오.
위 방법대로 진행하셨는데도 잘 안 되시면, 홈페이지 우측의 카카오톡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EN
CN
JP
T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