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RIMO CS

Total 6건 1 페이지

    FAQ 목록

  • Question(질문)

    Answer(답변)

    안녕하세요. 원격의 모든 것 TSOFT입니다. 


    웹버전 및 PC 버전에서는 키보드 마우스 입력을 모두 제공해 드리지만,


    모바일에서는 마우스 입력만 처리되며 키보드 입력은 아직 제공하지 않습니다.


    패치 되는데로 공지 드리겠습니다.

  • Question(질문)

    Answer(답변)

    안녕하세요. 원격의 모든 것 TSOFT입니다. 


    모바일에서 PC를 제어하는것은 화면이 적다 보니 원활한 제어가 힘듭니다.


    하지만, 부분확대 제어를 사용하면 보다 편하게 제어 가능합니다.


    모바일에서 부분확대 기능을 이용하려면 먼저 1:1 제어창 까지 들어온 상태에서


    해당 게임위에 손가락으로 v 제스쳐를 그려주시면 바로 게임확대 제어가 가능합니다




     

  • Question(질문)

    Answer(답변)

    안녕하세요. 원격의 모든 것 TSOFT입니다. 


    모바일 화면이 흐리게 나올 경우


    네트워크 속도가 늦어 화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.


    그외에 혹시 매니저 프로그램이 최소화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


    최소화 상태라면 일반 상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uestion(질문)

    Answer(답변)

    안녕하세요. 원격의 모든 것 TSOFT입니다.  


    현재는 PC 매니저 처럼 모바일에서 PC제어 프로그램 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모바일을 제어하는 버전은 현재 개발중에 있으며,


    준비 되는 데로 공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
  • Question(질문)

    Answer(답변)

    안녕하세요. 원격의 모든 것 TSOFT입니다.


    모바일 연결은 1번 매니저를 통해서만 연결 됩니다.


    1번 매니저 연결 인지 확인하시기 바랍니다.


    그리고 공유기 사용자라면 포트포워딩이 되어야 연결 가능합니다.


    기본 모바일 포트는 65337번이 포트포워딩 설정이 되어 있는 지 확인하시고


    포트포워딩 되어 있는데도 문제가 있으시다면


    고객센터로 문의 주시면 확인해 드리겠습니다.

  • Question(질문)

    Answer(답변)

    안녕하세요. 원격의 모든 것 TSOFT입니다.


    모바일에 Mobile T manager 앱을 설치해 원격지원 모니터링을 할 수 있습니다. (메뉴에서 확인가능)


    모바일 제어 프로그램은 아직 제공하지 않으며, PC들을 모니터링 할수 있는 프로그램 입니다.


    Remote T Manager와 Client 프로그램은 피시에 설치되어 있어야 합니다.

    피시에서 원격제어 모니터링이 상시 불가 할때, 외부에서 손쉽게 모바일 기기를 통해

    원격제어 및 모니터링을 할 수 있습니다.


    모바일 사용 가능한 환경은 

    현재 Android 운영체제의 모바일에서 이용 가능합니다. ( 태블릿, PC안드로이드OS, 핸드폰, 안드로이드 에뮬레이터 등)

    ios 운영체제는 개발예정에 있습니다.


    ※ 참고로 1번 매니저를 통하여 클라이언트들을 제어하기 때문에 1번매니저가 켜 있는 상태에서만 접속 가능합니다.



mshop plus friend talk mshop plus friend talk